플레이키즈프로가 아이들의 시선으로 새롭게 해석한 가을·겨울 라인을 선보인다.
국내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대표 김지원, 임동환)의 키즈 스포츠 멀티스토어 플레이키즈프로는 2020년 FW시즌의 컨셉인 ‘REIMAGINED’을 통해 아이들의 눈높이와 취향을 저격한 간절기 아우터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시즌 컨셉인 ‘REIMAGINED’은 ‘아이들의 시선으로 재해석하다’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아이들을 직접 초청해 디자이너와 컬러, 원단, 그래픽 등을 함께 논의하고 디자인에 적극 반영한 것이 특징으로, 플레이키즈프로가 매년 완판을 기록한 윈드러너 제품도 포함됐다.
플레이키즈프로의 윈드러너 제품은 간절기 데일리 아우터로 활용도가 높아 매 시즌 가장 사랑받는 아이템이며, 하루 종일 입고 있어도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도록 아이들이 선호하는 원단과 실루엣으로 제작됐다. 나이키키즈 ‘JDI 1/2 하프집업 자켓’과 조던키즈 ‘레거시오브스포츠 윈드러너 자켓’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노랑, 빨강, 파랑, 검정 등의 컬러를 배색하여, 아이들의 개성을 더욱 돋보일 수 있게끔 기획됐다.
특히, 나이키키즈 ‘NSW 윈드러너’는 아이코닉한 78년도 트랙 자켓과 동일한 디자인으로 레트로룩을 재현한 것이 특징이다. 내구성이 뛰어난 풀지퍼 자켓으로 기본 티셔츠 위에 레이어드해 착용하면 스포티하고 개성 넘치는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또, 자체 포켓이 있어 간편하게 휴대하기도 좋다.
제품 가격대는 5만9000원에서 8만9000원에 만나볼 수 있으며, 사이즈는 105에서 170까지 출시된다.
한세드림 플레이키즈프로 신혜경 바잉MD는 “이번 ‘REIMAGINED’ 컨셉의 아이템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다양한 요소를 적극 반영했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크다”며, “다채로운 색감와 편안한 디자인으로 제작된 플레이키즈프로의 20FW 제품에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자료: 한세드림]
'키즈컬처'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세엠케이 NBA키즈, 가을 신상 ‘숨숨 맨투맨’ 출시 (0) | 2020.08.21 |
---|---|
리바이스키즈, 편안하고 포근한 매력 담은 ‘COZY UP’ 콘셉트 선보여 (0) | 2020.08.20 |
시디즈X그림에다, 초보 부모 웃고 울리는 ‘앉음마툰’ 인기 (0) | 2020.08.11 |
롯데, 업계 최초 '성인지감수성' 교육 지원... 오늘 ‘나다움 어린이책 북콘서트’ 개최 (0) | 2020.08.11 |
"우리아이 매너 상식, 호텔에서 가르쳐 볼까?"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썸머 키즈 매너 캠프’ 실시 (0) | 2020.08.11 |
댓글